‘더글로리’ 임지연, 매력적인 비주얼 화보 공개

‘더글로리’ 임지연, 매력적인 비주얼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역으로 활약한 배우 임지연의 '보그' 화보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보그코리아는 2월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임지연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그동안 보여온 모습과는 또 다른 파격적인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화보 속 임지연은 다양한 올 블랙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브라톱이 드러나는 시스루 패션으로 섹시미를 드러내고, 어깨가 드러나는 오프숄더 드레스와 고혹적인 깃털 드레스 등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자태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임지연은 '보그코리아' 화보의 비하인드 컷도 공개했다. 긴 생머리에 강렬한 레드립으로 고혹적인 미모를 뽐낸 임지연은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에서 그는 무표정한 듯 시크한 표정을 짓다가도 이내 카메라를 향해 애교 넘치는 미소를 지어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임지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오는 3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보그코리아, 임지연 SN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