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대행사’ 이창훈, 끈끈 팀워크부터 대본에 집중한 모습까지... 훈훈함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공개

JTBC ‘대행사’ 이창훈, 끈끈 팀워크부터 대본에 집중한 모습까지... 훈훈함 가득한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1.28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틱스토리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JTBC ‘대행사’ 이창훈의 비하인드 사진이 포착됐다.

‘대행사’에서 이보영(고아인 역)의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호평받고 있는 이창훈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여러 장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환한 미소를 띠고 있는 이창훈은 온화한 인물의 성품을 여과없이 보여주고 있다. 또한 VC기획 제작 2팀 팀원들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모습에서는 끈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대본을 들고 있는 모습부터 틈틈이 시간 날 때마다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에서는 작품에 완벽히 녹아들기 위해 노력하는 그의 열의를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이창훈의 안정적인 연기와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대행사’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지난 회에서는 우원그룹 PR을 가져오기 위해 TF팀을 만들었지만, 아무런 정보도 없이 급하게 PT를 준비해야 되는 상황이 그려졌다. 과연 이 상황에서 병수는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