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개그우먼 김민경, ‘아이소이 소이로움 생리대’ 모델 발탁

[모델 계약] 개그우먼 김민경, ‘아이소이 소이로움 생리대’ 모델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2.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소이의 ‘소이로움 유기농 비건 생리대(이하 소이로움 생리대)’ 광고 모델로 개그우먼 김민경이 발탁됐다.

아이소이는 소이로움 생리대와 김민경이 ‘건강함’이라는 공통 분모로 만나 올해 뜻 깊은 콜라보를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경은 필라테스, 사격 등 최근 다양한 운동에 두각을 나타내며 연예계 대표 ‘건강미’로 주목받고 있다.

김민경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한 아이소이 소이로움 생리대는 유해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아이소이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담아 0.1%의 타협도 없이 만들어진 유기농 비건 생리대다. 몸에 닿는 모든 면은 물론, 생리대 속 1차 흡수층까지 유기농 순면 소재를 사용해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화학 흡수체는 일절 배제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민감한 피부타입도 사용할 수 있다. 방수층 역시 몸에도 이롭고 환경에도 이로운 식물성 바이오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접착제 역시 독일 헨켈사의 의약외품에 사용 가능한 접착제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소이로움의 모델 김민경은 브랜드 인터뷰를 통해 “건강을 위해 여성 용품을 깐깐하게 선택하려 노력하지만 일반 소비자 입장으로 정말 쉽지 않은 일이었다”며, “얼마 전까지 쓰던 생리대도 정말 어렵게 골랐는데 알고 보니 화학흡수체가 있는 제품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소이로움을 알게 되면서 전성분 걱정 없이 생리대를 사용하고, 주변에도 추천할 수 있어 너무 좋다”며, “모델이 된 만큼 소이로움을 통해 알게 된 여성건강 관련 지식을 주변에도 많이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지난 5월 소이로움 생리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5천만원 상당의 제품과 기부금 전달을 진행한 바 있다. 이외에도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이래 ‘착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으며 지난 해 약 5억원 상당의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온기가 필요한 사각지대에 꾸준한 도움을 전달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