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매혹적인 비주얼의 "맨 노블레스" 화보 공개

박지현, 매혹적인 비주얼의 "맨 노블레스" 화보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2.2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배우 박지현의 매혹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박지현이 매거진 ‘맨 노블레스’ 3월 호에서 도회적이면서 세련된 감각으로 이목을 모은다.

공개된 화보 속 박지현은 매니시한 슈트와 고혹적인 드레스, 크롭 톱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어떤 컨셉이든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그는 ‘멋쁨의 정석’을 보여주는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몽환적인 눈빛으로 무심한 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지현의 표정은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더욱 증폭시킨다.

박지현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과 애정을 드러냈다. 자존감이 연기에 도움이 되냐는 질문에 “너무 중요한 부분이죠.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있으니 기다림에 대한 불안감을 떨칠 수도 있고요”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어 “나를 믿으면서 타인의 비판을 비난이 아닌 건강한 방향으로 수용할 줄도 알고. 현장에서 유동적으로 연기를 해나갈 수 있게 하는 힘이나 원동력이 아닐까요”라며 단단한 내면을 내비쳤다.

또한, 연기가 좋은 이유에 대해 “너무 재미있어요. 천직이죠. 성격과도 잘 맞고요”라고 답한 박지현은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은 데다 사랑받고 있다고 생각하면 감개무량해요. 그래서 지금은 제가 평생 연기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믿어요”라고 연기를 향한 진심을 전했다.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박지현의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3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모현민’ 역할로 당찬 매력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박지현은 영화 ‘히든 페이스’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맨 노블레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