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개의 트렌드' 세미나 개최

'2023년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개의 트렌드' 세미나 개최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2개의 핵심 트렌드 중점 분석 진행
슈퍼앱 트렌드 분석 및 성공적인 슈퍼앱 추진을 위한 방안 논의
고객의 평판을 만들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리뷰커뮤니케이션 제시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교육기관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오는 3월 16일(목) 오후 1시부터 ‘2023년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개의 트렌드’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불안한 경제상황, 다변화되는 고객니즈,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디지털 기술에 발맞춰, 2023년 트렌드를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자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번 세미나는 2023년에 기업의 비즈니스전략 및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서 주목해야할 2개의 핵심트렌드인 슈퍼앱(Super App)과 리뷰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첫번째 세션은 ‘슈퍼앱(Super App)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라는 내용으로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가 왜 지금 슈퍼앱 인가?, 국내외 슈퍼앱 추진동향 및 트렌드, 슈퍼앱 추진전략 및 비즈니스모델 혁신 방안을 발표한다.

다음으로 ‘고객에 집중하여 평판을 만들고 구매를 이끄는 리뷰커뮤니케이션’ 내용으로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가 기업의 리뷰 개선, 리뷰확보방안, 리뷰의 가치를 높여 고객의 구매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한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는 ‘2023년 기업이 현재를 관통하는 핵심 트렌드를 파악하여 성공적인 전략수립 및 고객관계 구축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여 디지털 관련 실무 담당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관련 기업 담당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신청은 ‘이벤터스’ 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