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알면 알수록, 나를 위해 듀오락” 론칭

[K-AD] 듀오락, 신규 광고 캠페인 “알면 알수록, 나를 위해 듀오락” 론칭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5.0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쎌바이오텍의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배우 손예진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신규 TV CF는 듀오락 모델로 활동을 재개한 손예진과 함께 “알면 알수록, 나를 위해 듀오락”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16명의 박사진을 포함, 47명의 미생물 전문가가 연구한 CBT 유산균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유산균에 대한 ‘진정성’과 ‘자신감’을 어필했다. 손예진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감성적인 BGM을 더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더 강조했으며 다양한 각도의 앵글을 통해 듀오락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듀오락은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유산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겠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TV CF 외 라디오, 온라인 및 옥외광고를 비롯해 손예진과 함께 오프라인 행사 진행 등 다각도의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듀오락만의 ‘세계특허 CBT 유산균’은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유산균 본고장인 덴마크에서도 인정받아, 덴마크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임산부와 수유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연령별 장내 미생물 환경과 균주별 성장 속도에 맞춰 과학적으로 배합한 생애주기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한국산 유산균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스타일로 기획해, 기존 건강기능식품 광고들과 차별을 두고자 했다”라며 “9년 연속 세계 수출 1위 유산균 듀오락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유산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유산균 구매 기준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듀오락은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7일까지 듀오락 공식몰에서 신규 광고 캠페인을 확인만 해도 5천 원 쿠폰을 증정하며,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베스트 셀러 ‘듀오락 골드’를 제공한다.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약국에서 듀오락 포스터를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듀오락 골드를 증정한다.

한편, 듀오락 모델로 활동을 재개한 손예진의 파급력이 재조명되고 있다. 듀오락 모델활동 소식을 전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하루만에 좋아요 130만 개, 댓글 1만 개 이상을 돌파하는 등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고 있다. 손예진은 힘든 촬영 현장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적극성을 보였으며,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예진이 카메라를 주시하는 장면에서는 그녀가 뿜어내는 특유의 분위기에 현장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