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코, 2023년 IAA-KOBACO 특화과정(대학생 및 재직자) 모집

코바코, 2023년 IAA-KOBACO 특화과정(대학생 및 재직자) 모집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5.19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이백만, 이하 코바코)는 "2023년 IAA-KOBACO 특화과정" 수강생을 5월 2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대학생 19명, 재직자 18명 등 총 37명을 모집하는 이번 과정은 6월 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광고문화회관 광고교육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대학생 반은 졸업(예정)자(23년 8월 또는 24년 2월), 휴학생, 5학기 이상 수료자, 재직자반은 광고·마케팅·홍보 관련 업계 재직자이면 지원할 수 있다. 수강료는 11만원이다.

‘1인 광고콘텐츠 창작자 양성과정 지역인재반’은 교육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 재직자, 교수 등을 대상으로 정규교육과 동일한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이론과 편집 강의는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촬영 강의는 서울 코바코 광고교육원, 시청자미디어센터(부산 또는 대전)에서 대면 수업으로 진행된다. 교육 기간은 7월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다.

대학생 과정은 광고제 출품반, IMC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전략, SNS 광고 운영 전략, 광고효과와 빅데이터 등의 과목으로 운영된다. 재직자 과정은 IMC 마케팅 전략, 디지털 마케팅 전략, SNS 광고 운영 전략, 광고효과와 빅데이터 등의 과목과 메타버스 아직 유효한가?, 한 번에 끝내는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챗GPT 시대 마케팅의 미래 등의 특강으로 운영된다.

한편, 이 과정은 IAA(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에서 인증하는 교육과정으로 기초, 특화, 실전으로 구성된다. 1년 또는, 연계가능 기간 내 IAA-KOBACO 기초, 특화, 실전 과정을 모두 이수한 수료생은 IAA AD DIPLOMA를 수여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