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KBS Joy 여행 예능 "홀리데이 인 카오락" 제작지원

레노마골프, KBS Joy 여행 예능 "홀리데이 인 카오락" 제작지원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6.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KBS Joy 새 여행 예능 프로그램 "홀리데이 인 카오락" 제작 지원에 나섰다.

여행 예능 "홀리데이 인 카오락-내맘대로 패키지"는 가수 소유와 배우 김소은,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 고민영, 안소윤이 함께 한 4인 4색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KBS Joy 유튜브 채널로 먼저 공개된 "홀리데이 인 카오락"에서는 여행 메이트 4인방의 신선한 케미와 함께 드넓은 골프장에서 레노마골프를 입은 출연진의 스타일리시한 필드룩까지 보여주어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노마골프는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프로그램 명을 맞추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별된 3명에게는 레노마골프 여성 토트백이 증정 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마골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진이 착용한 레노마골프 의상들은 스타일뿐 아니라 편안한 스윙을 뽐낼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들”이라며 “여행과 패션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는 KBS Joy 새 예능 채널을 통해 레노마골프의 인기 여름 제품들을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행 예능 프로그램 "홀리데이 인 카오락"은 KBS Joy 유튜브에서 매주 월·수·금 오후 10시에 공개되며, 본 방송은 KBS JOY채널에서 6월 28(수)~29일(목) 이틀간 밤 12시에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