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플랜 코리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골드 포함 총 12개상 수상

서비스플랜 코리아,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골드 포함 총 12개상 수상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3.08.2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유럽 최대 독립 광고 회사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 법인 서비스플랜 코리아가 아시아 최대 광고제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3)에서 골드 어워드 포함 총 12개의 상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Design, SDGs, Interactive, Innovation 부문에서 금상 5개, Direct, PIVOT, PR 부문에서 은상 4개, Brand Experience 부문 동상1개 그리고 Mobile 과 Brand Experience 부문 크리스털상 2개로 총 12개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2023 뉴욕페스티벌을 비롯하여, 칸 라이언즈, ADC 어워즈 등 올해 개최된 글로벌 주요 광고제에서 연일 수상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올해 개최된 애드페스트와 더 원 클럽에서 아시아지역 최고의 독립 에이전시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이뤘다.

수상작은 스타트업 닷의 브랜드 캠페인 ‘Dot Pad, The First Smart Tactile Graphics Display’ 로 닷 패드는 2015년 설립된 닷이 7년간 자체적으로 연구 개발한 핵심 기술인 ‘닷 셀’을 활용해 만든 세계 최초의 시각 장애인용 스마트 촉각 그래픽 디스플레이다. 서비스플랜은 2015년 닷 설립 초기부터 한국과 글로벌을 통합하는 이노베이션팀을 만들어 닷의 브랜드 인큐베이션 및 글로벌 마케팅을 전담해왔다.

닷의 소셜임팩트를 담당하는 최아름 총괄은 “닷패드와 닷의 AI 이미지 엔진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닷에서는 시각장애인 분들이 수학과 과학, 게임, 미술, 디자인 등의 분야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창의적인 시도를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서비스플랜 코리아 강지현 대표는 “아시아 최고의 광고제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의미가 크다. 애드패스트에 이어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서도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출품한 모든 카테고리에서 수상하는 전례없는 성과를 거두었다. 자사만의 크리에이티브 저력과 글로벌 인프라로 국내 및 해외 커뮤니케이션에서 다양한 기업들의 브랜딩과 매출신장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비스플랜 그룹은 전 세계 22개 지사, 5000명의 직원을 둔 유럽 최대 규모의 독립 광고 회사로서 2022년 칸 라이언즈, 뉴욕 페스티벌(NYF), 런던 국제광고제(LIA) 등에서 올해의 에이전시로 선정되는 등 세계적으로 탁월한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서비스플랜 코리아는 하이트진로, SK 하이닉스 북미, SK텔레콤, 현대오일뱅크, 드롱기, 칼 자이스 등 대형 브랜드들의 연간 TV, 디지털 광고 및 매체 대행을 담당하고 있으며, 최근 국내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의 글로벌 디지털 광고커뮤니케이션을 수주 및 담당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Z세대들에게 선풍적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 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