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 지역 2명이 영건스 21 수상자로 선정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2명이 영건스 21 수상자로 선정되다

  • 최승은 기자
  • 승인 2023.11.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 나가오, 다이루스 오우 다하오 (왼쪽부터)
진 나가오, 다이루스 우 다하오 (왼쪽부터)

[ 매드타임스 최승은 기자]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는 30세 이하의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영건스 21 대회에서 8개국 29명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상자는 일본 후쿠오카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진 나가오와 싱가포르의 스튜디오 다리우스 우 다하오의 그래픽 디자이너 다리우스 우 다하오 두 명이다.

영건스는 오늘날의 젊은 크리에이티브 선봉대를 발굴하고 축하하는 업계 유일의 글로벌, 분야 간 포트폴리오 기반 시상식이다. 올해는 47개국에서 온 100명의 최고의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다양한 심사위원단이 심사했으며, 이들 중 다수가 과거 YG 수상자였다. 

올해의 수상자들은 2023년 11월 15일 뉴욕 소니 홀에서 유명 디자이너, 작가, 교육자이자 '디자인 매터스' 팟캐스터인 데비 밀먼이 주최하는 특별 시상식 및 파티에서 축하를 받게 된다.

이 행사에서 더 원 클럽은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가 투표로 선정한 영건스 21 크리에이티브 초이스 어워드 수상작도 발표할 예정이다.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올해의 수상작을 살펴보고 가장 뛰어난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투표는 지금부터 2023년 11월 10일 오후 11시 59분(태평양 표준시)까지 진행된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에이전시이자 영건스 후원사인 레빈/레빗은 10년 연속으로 재능 있는 YG21 수상자 한 명에게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 어워드를 수여할 예정이다.

이 영예는 다양한 분야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매년 가장 뛰어난 작품 활동을 펼친 영건에게 수여된다. 수상자는 경력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1년 동안 레빈/레빗으로부터 전문성 개발, 지도 및 멘토링을 받게 된다.  

모든 영건스 수상자에게는 특별히 디자인된 상징적인 영건스 큐브가 수여되며, 영건스 웹사이트에 영구 프로필 페이지가 추가된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창의성을 위한 원 클럽 멤버십 1년 무료 이용권, 영건스 네트워크의 영구 멤버십, 영건스 이벤트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YG 큐브 어워드의 프로그램 브랜딩과 디자인은 매년 역대 영건스 수상자가 직접 재창조한다. 올해의 YG21 브랜딩은 콜린스 뉴욕의 수석 디자이너인 주잔나 로가티(Zuzanna Rogatty, YG18)가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