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파티, DOOH 솔루션은 상업적 잠재력을 어떻게 증폭할 수 있는가?

타이거 파티, DOOH 솔루션은 상업적 잠재력을 어떻게 증폭할 수 있는가?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4.0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인터랙티브 디지털 옥외광고(DOOH) 캠페인과 타임스퀘어의 상징적인 연례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조율한 것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에이전시인 타이거 파티(Tiger Party)가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의 모든 상업적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전략적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팬데믹 이후 세계 경제가 침체된 상황에서 DOOH 부문은 엄청난 성장과 함께 몰입감 있고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경험했다.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NYE 동영상에서는 타임스퀘어가 100년이 지난 후에도 활기를 잃지 않는 이유에 대해 다루었으며, 자체 개발한 사이니지 도구의 새로운 버전인 고티거 프로(GOTIGER PRO)의 성공적인 카운트다운을 보여주기도 했다. 

타이거 파티의 CEO 라파엘 창은 "광고판의 재정의 시대에 최대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우리의 열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수많은 LED 광고판을 제작 및 개조하고 수백 개의 인터랙티브 캠페인을 관리하면서 상업 지역에서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흥미로운 가능성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라고 하면서 "브랜드의 창의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서는 LED 광고판과 고도로 맞춤화된 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의 디자인을 주변 도시와 건축물의 특성에 맞게 매끄럽게 통합하는 것이 관건이다. 브랜드는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놀랍도록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관객과 소통하여 관심을 끌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2023년은 라스베가스에서 23억 달러 규모의 스피어가 성대하게 공개되고, 5억 달러 규모의 원 타임 스퀘어 재개발, 1568 브로드웨이에 위치한 TSX 엔터테인먼트의 획기적인 18,000평방피트 규모의 포디움 스크린인 TSX 사인 등 LED 디스플레이 기술 혁신으로 인해 DOOH 업계에서 놀라운 이정표가 세워진 해였다. 이 모든 훌륭한 작품들은 디지털 광고판이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 외에도 전략적으로 통합될 경우 상업 및 기업 자산을 랜드마크로 탈바꿈시킬 수 있고, LED 디스플레이가 건축물의 디자인에 잘 어울리며, 방문객을 사로잡는 창의적인 몰입형 경험을 위한 독특한 캔버스가 되어 현금 유입을 유도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DOOH 환경에서 타임스퀘어는 혁신의 진원지로서 LED 디스플레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을 통해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라파엘은 창의적인 콘텐츠 형식의 기술을 마스터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이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입소문을 내는 데 가장 큰 성공을 거둔다고 말한다. 그는 브랜드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에서 생성된 영향력을 활용하여 도달 범위, 참여도 및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것을 촉구했다. 

타이거 파티는 이달 31일에 열리는 통합 시스템 유럽(Integrated System Europe)에 참석할 예정이며, 라파엘은 디지털 사이니지 서밋에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트렌드와 혁신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