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LIA Creative LIAisons “Virtual Program” 한국 멘티 2명 모집

2024 LIA Creative LIAisons “Virtual Program” 한국 멘티 2명 모집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4.01.2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런던국제광고제한국대표부(공동대표 김흥기ㆍ배석봉)는 런던국제광고제에서 주관하는 2024 LIA Creative LIAisons “Virtual Program” 참가할 한국 멘티를 모집한다.

런던국제광고제는 ‘차세대 크리에이티브 인력이 매우 부족한 업계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최고 인재들의 학습 및 기회에 접근할 수 있도록 전 세계의 젊고 떠오르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2012년 모든 비용을 부담하며 시작한 Creative LIAisons를 젊은 인재를 개발, 교육, 격려, 육성하는 Creative LIAisons Global Coaching Academy로 발전시켰다.

2021년 코로나 펜데믹을 극복하기 위해 만든, 글로벌 규모로 일대일 e-코칭 프로그램인 Virtual Program은 전세계의 그루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코치로 참가하며, 선발된 멘티들은 3명의 코치와 맞춤형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 수 있다.

현재 광고회사나 관련업종에 종사하고 있는 21~30세 사이의 크리에이터들이 참가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희망자들은 영어로 토의를 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Virtual Program에 멘티로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홈페이지에 있는 ‘2024 런던국제광고제 ‘Creative LIAisons’ 참가신청서을 작성하여 2월2일(금)까지 제출하면 된다. 런던국제광고제한국대표부는 신청자 인터뷰를 거쳐 멘티를 선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