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HSAD x 겔포스엘, ‘공감 문구 스티커’ 캠페인으로 MZ마음 사로잡아

[K-AD] HSAD x 겔포스엘, ‘공감 문구 스티커’ 캠페인으로 MZ마음 사로잡아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4.02.2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겔포스엘 광고 캠페인 일환으로 MZ세대 직장인들을 위한 공감 문구들이 담긴 스티커 전국 약국 배포
모델 주현영과 함께한 후속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하며 젊어진 브랜드 이미지 강화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LG계열 광고회사 HSAD는 최근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위장약 브랜드 겔포스의 신규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해당 캠페인의 일환으로 MZ세대 직장인들이 공감할 만한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를 전국 약 1천개의 약국에 배포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HSAD는 대표적인 MZ캐릭터로 각광받고 있는 주현영을 모델로 <겔포스를 알 나이가 됐다면> 광고 캠페인으로 MZ세대 공략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주대리의 속사정’이라는 문구와 함께 겔포스엘의 다양한 음용 상황을 보여주며 MZ세대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그리고 위장 장애로 약국을 찾는 MZ세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위로의 문구가 담긴 스티커를 제작하여 전국 약국에 배포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울러 이 스티커를 활용한 디지털 범퍼 소재도 새롭게 제작하여 TVC뿐만 아니라 BTL, 디지털까지 캠페인을 확장함으로써 MZ세대 직장인들에게 겔포스엘의 위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겔포스엘 스틱형 패키지 모양을 본뜬 스티커에는 요즘 MZ세대 직장인들의 감성을 담은 문구가 적용되었다. 속상할 일 많은 MZ세대 직장인들이 ‘셀프 위로’ 또는 ‘정신 승리’할 수 있도록 ‘중요한 건 쓰리지 않는 마음’, ‘인생을 겔로 먹고 싶다’, ‘안 되면 되는 거 해라’, ‘오늘도 포스 찢었다’, ‘(바나)나만 잘되게 해주세요’ 등 위트 있는 5가지 메시지를 담아 일상에서 스티커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관계자는 “MZ세대 직장인들이 회사 책상이나 노트북, 다이어리 꾸미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에 겔포스의 위로 메시지를 담았다.”고 말하며 “지난 1월부터 전국 약국에 배포 중에 있으며, 확실히 젊은 소비자들이 스티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티커는 약국에서제품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티커를 접한 소비자들은 “포스찢었다 스티커 잼나네요~ 겔포스 좀 젊어진듯요 ㅋㅋ”, “카피가 너무 좋네요~ 회사에서 팀장님한테 한 소리 들으면, 책상 앞에 붙여놓은 스티커 보며 웃어넘겨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이번 캠페인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HSAD관계자는 “겔포스엘이 바나나 향과 세로형 스틱 포장으로 복용 및 휴대 편의성을 높여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겔포스엘의 효능효과보다는 MZ세대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겔포스가 MZ세대 직장인들의 인식 속에 더욱 더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