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이노션,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온에어

[K-AD] 이노션,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 캠페인 온에어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4.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농심이 새롭게 출시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의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 했다.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웰치스 소다 브랜드 최초로 두 가지 과일, 체리와 딸기를 조합해 구현한 제품이다. 이에 이노션이 기획·제작한 농심 웰치스 제로 신규 캠페인 <체리스트로베리 편>에서 믹스베리의 상큼 달콤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웰치스 제로의 주 타깃인 1020층에게 인기가 높은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고민시 배우의 전체적인 스타일링 및 메이크업을 체리와 딸기의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강조하고, “오늘 드링크 코드(Drink Code)는 체리 베리(Cherry Berry)”라는 멘트로 이번 신제품의 두 가지 맛 조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제품의 칼로리는 제로(0)지만 과일의 맛은 풍부하다(Rich)는 뜻이 담긴 ‘0&Rich(영앤리치)’라는 키 슬로건을 유지해, 지난해 온에어 됐던 <샤인머스캣 편>, <그레이프 편> 그리고 <오렌지 편>과도 통일감을 주었다.

체리스트로베리 맛의 상큼 달콤한 과일 맛을 잃지 않으면서도, 칼로리는 제로인 점을 부각시켜 제로탄산 음료를 즐겨 마시는 소비자들에게 더 풍부한 맛의 웰치스 제로를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가 떠오르는 배우 고민시와 함께 소비자들의 기억에 강렬한 인상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 웰치스 제로 체리스트로베리는 355mL 캔과 6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됐다. 오는 22일부터는 열흘간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2에서 신제품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음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