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광고연맹, "2024 브릴리언스 어워즈(Brilliance Awards)" 출품작 모집

아시아광고연맹, "2024 브릴리언스 어워즈(Brilliance Awards)" 출품작 모집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4.03.0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광고연맹(AFAA) 주최, 올해 처음 개최 “아시아지역 성공 캠페인” 선정
최소 3개의 유료 매체에서 집행된 광고물 대상, 총 10개의 카테고리
오는 3월 31일까지 출품 가능, 출품료 무료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아시아광고연맹(AFAA, Asian Federation of Advertising Associations)이 아시아지역 성공 캠페인을 대상으로 ‘2024 브릴리언스 어워즈(Brilliance Awards)’를 개최, 출품작을 모집한다.

브릴리언스 어워즈는 아시아광고연맹에서 2024년에 신설한 국제 광고제로, 실제 예산을 투입해 브랜드 구축 작업을 한 모든 광고물을 대상으로 클라이언트의 세부 브리프와 전략적인 매체 플랜을 중심으로 실제 집행 성과를 평가한다.

출품자격은 작년 한해(1월1일 ~ 12월31일) 동안에 아시아 지역에 한해 국내외 상관없이 최소 3개 이상의 복수의 서로 다른 매체에 집행된 광고물을 대상으로 한다. 출품 카테고리는 Automotives&Accessories(자동차, 부품), Banking Insurance&Finance(보험 및 은행, 금융) 등 10개 부문이다.

출품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며, 출품 및 출품관련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출품료는 무료다.

심사는 쇼트리스트에 올라온 작품을 임원급 광고주로 구성된 범아시아계 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심사하며, 출품 카테고리별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시상식은 버추얼로 진행되고, 수상 트로피 및 일체는 우편으로 발송된다. 단, 최종 쇼트리스트에 오른 참가자 전원에게도 상장이 수여된다.

한편, 아시아광고연맹은 아시아 광고 산업 발전과 지원을 위해 1958년 설립된 국제 협회로, 작년 10월에 서울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의 광고 축제인 ‘애드아시아(AdAsia) 2023 서울’을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 주관으로 성공적 개최를 이끌어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