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 정기 이사회 개최

(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 정기 이사회 개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4.03.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한국 광고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광고총연합회 가입 및 원데이 워크숍 개최
백원장 한국광고홍보인협회 회장
백원장 한국광고홍보인협회 회장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백원장 애니포인트미디어 대표이사)는 지난 3월 22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키친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 정기이사회는 신임 운영위원 소개와 보고로 진행됐다.

신임 운영위원으로는 백승록 메조미디어 대표이사와 허태윤 한신대학교 교수가 위촉됐다. 최근 메조미디어 대표이사로 취임한 백승록 대표는 광고∙마케팅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이다. 허태윤 한신대학교 교수는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사무총장으로 애드아시아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제일기획 임원과 주요 공기업 CMO를 역임했다.

정기이사회에서 또한 전년도 사업 및 감사 보고와 함께, 2024년 사업 계획을 보고했다. 특히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한국광고단체총연합회에 가입함으로써 한국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다짐했다. 또한 하반기에 원데이 워크숍을 개최, 방송 광고의 트렌드와 과제 등에 대한 심도높은 세미나와 토론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2011년 4월에 AP클럽으로 설립한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광고・홍보 업계 및 학계의 원로 및 중진들의 모임으로, 광고・홍보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책연구, 교육, 장학사업 등 광고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최근 광고・홍보 업계의 디지털화 트렌드를 적극 수용, 디지털 광고산업과 애드테크, 나아가 관련 기술과 관련된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