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인협회, 신임 회장단 출범

한국광고홍보인협회, 신임 회장단 출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원장 대표
백원장 대표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 (회장 백원장 애니포인트미디어 대표)는 6월 23일(금)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키친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 신임 회장단 및 신규 회원 소개 시간을 가졌다.

신임 회장단은 지난 4월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백원장 대표를 중심으로 박열하 제너시스 BBQ 사장과 한상필 한양대 교수가 부회장, 김동택 세요미디어 대표와 이경구 위시미디어 대표가 감사를 맡았다.

또한 이번 운영위원회에는 박인원 IAS 한국 지사장과 양준모 모티브인텔리전스 대표가 신규 회원으로 가입, 회사 소개 시간을 가졌다.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최근 광고・홍보 업계의 디지털화 트렌드를 적극 수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임 서범석 회장에 이어 백원장 회장은 우리나라 최고 수준의 애드테크 회사 대표를 회원으로 영입, 디지털 광고산업과 애드테크, 나아가 관련 기술과 관련된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새로 감사로 선임된 위시미디어는 우리나라에 처음으로 프로그래매틱을 도입해서 시장을 개척한 회사로 프로그래매틱 이해도와 다양한 성공 사례를 갖고 있는 우리나라 프로그래매틱 대표 회사이다. 회원으로 가입한 IAS는 광고 검증 및 브랜드 세이프티 등의 분야의 세계 최고의 회사 중 하나이다. 모티브인텔리전스는 기업 마케팅을 자동화시키고 미디어들의 수익을 창출해주는 우리나라 대표 애드테크 기업 중 하나로,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CTV로도 진출했다.

한편, 2011년 4월에 AP클럽으로 설립한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광고・홍보 업계 및 학계의 원로 및 중진들의 모임으로, 광고・홍보산업의 발전을 위해 정책연구, 교육, 장학사업 등 광고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