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와 네이버, 콘텐츠 제작자 지원을 위해 협력

어도비와 네이버, 콘텐츠 제작자 지원을 위해 협력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0.03.1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어도비코리아 블로그
출처 어도비코리아 블로그

어도비코리아는 콘텐츠 제작자들의 제작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와 협업한다. 소상공인 및 크리에이터 등을 위한 오프라인 비즈니스 복합 공간인 네이버 파트너스퀘어는 어도비의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채택하고, 전문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한다.

최근 디지털 경험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려는 창작자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디지털 콘텐츠 제작은 전문가 영역이었으나, 최근에는 누구나 쉽게 제작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네이버 파트너스퀘어는 소상공인 및 크리에이터가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러시와 같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 활용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추영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비즈서비스마케팅 리더는 "어도비와의 협업으로 창작자들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를 높이는 한편 네이버 파트너스퀘어를 창작자들이 영감을 얻으며 소통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최기영 어도비코리아 대표는 "크리에이티브는 교육은 물론 모든 비즈니스 영역에서 성공을 위한 필수 역량이 되고 있다"며 "한국의 크리에이터들이 창의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