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0.05.01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스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새로운 콘셉트의 신규 매장 오픈
필립스, 11번가에서 5월1일 단 하루 에어프라이어 특가 판매
머스트잇,  5월 18일까지 ‘땡스 마이 디어’ 기획전 진행
BC카드, 스타필드 QR결제 서비스에 따른 청구할인 이벤트

코로나19로 움추렸던 기업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기지개를 펴고 있다. 

슈스파, 신규 매장 오픈 및 이벤트 진행

우선 DFD라이프컬처그룹에서 전개하는 유러피안 컨셉스토어 슈스파(SHOESPA)는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에 트렌디 캐주얼 콘셉트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슈스파의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매장은 젊은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게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돋보이는 트렌디 캐주얼 컨셉의 스토어다. 기존 슈스파 매장의 메인 컨셉이었던 인더스트리얼 무드에서 탈피해, 영캐주얼 감성이 강화된 젊고 모던한 매장으로 새롭게 변신해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슈스파는 젊은 세대가 주로 살고 있는 위례 신도시에 매장을 오픈, 가심비를 중시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영 타겟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1층에 총 104.89㎡(32평) 규모로 꾸면진 신규 매장은 슈스파의 시그니처 라인인 플랫폼 스니커즈를 비롯해 세미 드레스 라인, 데일리 캐주얼 라인 등으로 상품군을 구성해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주얼 스니커즈 라인과 컨템포러리 캐릭터 캐주얼 라인의 제품들도 선보인다.

이번 신규매장 오픈을 오픈 축하 이벤트로 남녀 미들 슈즈 품목에 대해 30% 할인(일 선착순 10명 한정, 일부 품목 제외)가로 3일간 제공하며, 슈스파 브랜드 데이 행사도 개최해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오픈특가 상품을 별도로 판매한다. 

슈스파 제공
새로 오픈하는 슈스파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

 

필립스, 11번가에서 5월1일 단 하루 에어프라이어 특가 판매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실시간 히트’ 행사를 통해 에어프라이어를 사상 초유의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5월 1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 ‘실시간 히트’ 행사 페이지에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28/10’ 1000대를 68% 할인된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는 황금연휴 기간 외출이 쉽지 않은 ‘집콕족’ 을 위해 주방 가전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에어프라이어를 알뜰 쇼핑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마련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HD9228/10) 필립스만의 초고속 에어스톰 기술로 뜨거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식재료 내의 지방 성분을 이용해 기존 요리 방식 대비 최대 80%까지 지방 함량을 줄여 건강하고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탑재된 퀵클린 바스켓은 분리 가능한 튐 방지 덮개와 바닥이 있어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28_10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28_10

 

머스트잇,  5월 18일까지 ‘땡스 마이 디어’ 기획전 진행

최근 명품 구매에 가치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 머스트잇은 5월 18일까지 ‘땡스 마이 디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갑 등 선물로 인기 있는 아이템을 최대 65%까지 할인 판매한다. 상품 구매 시 지급되는 4% 추가 할인 쿠폰은 결제 과정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다. 

특히 머스트잇은 서울, 인천, 수도권은 당일배송이 가능한 ‘깜짝 배송’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머스트잇,  ‘땡스 마이 디어’ 기획전

 

BC카드, 스타필드 QR결제 서비스에 따른 청구할인 이벤트

BC카드는 5월 한 달간 6개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 내 모든 매장에서 페이북으로 5만원 이상 QR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1인당 4회(전 지점 통합)까지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스타필드에 입점한 이마트24에서 페이북으로 5,000원 이상 QR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1인당 4회(전 지점 통합)까지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