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BC카드, 넥센타이어, 아이소이

신제품 출시 및 브랜드 소식 : BC카드, 넥센타이어, 아이소이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0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을 시작하며, 기업들이 신제품 출시와 행사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하고 있다.

 

BC카드, 국내 5대 편의점에 ‘페이북 QR결제’ 적용에 따른 이벤트 실시

BC카드는 6월1일부터 세븐일레븐에서 페이북 QR결제를 적용한다. 따라서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국내 5대 편의점에서 QR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BC카드는 QR결제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QR결제로 ‘도시락’ 상품구매 시 50% 청구할인(건당 최대 5천원, 월 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8월말까지 ‘5백원 할인된다곰’ 이벤트도 실시 중에 있다. BC 페이북 QR가맹점에서 3천원 이상 QR결제시 일 최대 5백원, 월 최대 2천5백원까지 청구할인을 해준다. 만약 세븐일레븐에서 4천원 도시락 구매 시 50% 할인에 추가로 5백원 할인으로 1천5백원에 구매 가능한 셈이다.

BC카드 제공
BC카드 제공

넥센타이어,‘알뜰 렌탈’상품 가입시 등록비 면제 이벤트 한 달간 시행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타이어 ‘알뜰 렌탈’상품 가입 시 등록비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부가서비스 없이 타이어만 렌탈하는 ‘알뜰 렌탈’ 가입 시 등록비 전액(타이어 1본 당 12,500원) 면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6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여기에 제휴 카드 이용 시 매월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에서는 타이어 렌탈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업계 유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통한 타이어 장착도 가능하다. 

아이소이, 신제품 3초수분크림 올리브영 단독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즉각적 수분 개선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자연유래 수분진정크림 ‘3초수분크림’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아이소이는 3초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본품(70ml)에 추가용량(20ml)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6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번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깜짝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제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