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 : 고프로 팝업 스토어 오픈, 아이소이

브랜드 소식 : 고프로 팝업 스토어 오픈, 아이소이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6.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프로, 소비자 맞춤형 체험 공간 ‘고프로 팝업 빌리지’ 오픈

고프로(GoPro)는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수원시 앨리웨이 광교 헬로 그라운드에 소비자 맞춤형 체험 공간 ‘고프로 팝업 빌리지’를 연다.

‘고프로 팝업 빌리지’에서는 △고프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고프로 특별 프로모션 △고프로 사용자에게 사진과 영상 촬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고프로 인생 사진 클래스’ 및 ‘고프로 영상 스토리보드 클래스’ △고프로 팝업 빌리지에서 고프로 사진 촬영 후 경품을 증정 받는 고프로 트래블러 이벤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고프로는 팝업 빌리지 운영 기간 동안 방문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고프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운트와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아모레퍼시픽 아웃런과 협업한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아웃런 패키지는 히어로8 블랙, 쇼티, 케이시, 아웃런의 울트라 서핑 선크림 및 다양한 고프로 굿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고프로 사용자에게 콘텐츠 촬영과 구성에 유용한 팁을 전수하는 ‘고프로 클래스’도 개설된다. 27일 오후 2시에는 고프로 엠버서더 로우제이가 고프로 사진 촬영 팁을 제공하는 ‘고프로 인생 사진 클래스’가 열린다. 이어서 28일 오후 2시에는 2018 고프로 밀리언 달러 챌린지 우승자 임세종PD가 고프로 영상 스토리 구성법에 대해 강의하는 ‘고프로 영상 스토리보드 클래스’도 열린다. 고프로 클래스는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공지되며,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고프로 팝업 빌리지 방문자를 위한 ‘고프로 트래블러 이벤트’도 상시 운영된다. 팝업 빌리지 내 포토 스팟에서 고프로로 사진을 촬영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프로 히어로8 블랙, 고프로 맥스 및 한정판 고프로 굿즈 등을 증정 받는다. 팝업 빌리지 내 트롤리버스에 탑승하면 고프로 카메라 렌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새벽장미마스크’,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2개 부문 1위 수상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의 ‘세럼/에센스/앰플’, ‘워시 오프 마스크 팩’ 2개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했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202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는 일명 ‘코덕’들이 카테고리 별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어워드 속 수상 제품은 파우더룸 내 랭킹 데이터와 파우더룸 회원, 에디터 등이 참여한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

세럼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Ⅱ (이하 잡티세럼)’ 는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7년 누적판매 1위이자 올리브영에서만 100만병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다. 

워시 오프 마스크 팩 부문에서 1위를 거머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이하 새벽장미마스크)’는 ‘로즈워터’와 ‘로즈꽃잎’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밝고 맑은 생기를 불어넣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이 주최한 어워드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2개 부문 1위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착한 화장품 개발을 비롯해 더욱 더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