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동정 : 넥센타이어, 브레빌, 필립스

브랜드 동정 : 넥센타이어, 브레빌, 필립스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0.07.1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 AI 빅데이터 활용한 소음 저감 예측 시스템 구축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AI(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해 타이어 소음을 한층 저감시킬 수 있는 예측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넥센타이어는 현대차∙기아차 그리고 인하대학교와 함께 NVH(noise, vibration and harshness/소음, 진동, 충격) 빅데이터 연구를 위한 산학 공동연구를 진행 해왔다.

빅데이터를 이용한 AI 기술은 4차산업혁명, 미래 모빌리티 등 급변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그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소음 분야는 타이어 패턴 형상과 소음 설계 인자에 따라 방대한 데이터 결과값을 갖게 되는데 이러한 방대한 데이터를 인공지능을 활용해 제품에 최적화된 값을 뽑아 적용시킬 수 있다. 또한 소음 빅테이터 축적을 통하여 차량 및 타이어 외부 방사 소음 (Pass By Noise) 을 대폭 감소시켜 개선하였다.

타이어 설계 인자는 넥센타이어의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로 구현했으며,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와 현대차∙기아차의 공동협업을 통한 소음 시험 빅데이터로 타이어 소음 분야에서 AI 연구가 가능하게 되었다.  

소음 측정에 활용된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 무향실은 100개 이상의 최첨단 센서로 소음에 대한 다양한 원인과 성능 분석이 가능하며 국내 최초 4드럼 실험 설비가 마련돼 실제 차량으로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연비향상을 위한 에어로다이나믹 저감 예측 기술을 개발 하는 등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OE)와 교체용 타이어(RE) 제품 적용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 맞춘 다양한 형태의 공동 연구와 함께 R&D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글로벌 타이어 산업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 무향실
넥센타이어 중앙연구소 무향실

브레빌(Breville), 홈캉스족 겨냥 썸머 프로모션 진행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내달 31일까지 백화점 내 브레빌 직영 매장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백화점 매장에서는 오라클 터치 BES990과 오라클 BES980 등을 포함 총 4가지 브레빌의 대표 커피머신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콜드브루는 물론 핫브루까지 즐길 수 있는 전자동 브루워 BDC455도 최대 25% 할인한다. 여기에 구매 제품에 따라 원두 보관통,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완벽한 홈카페를 갖출 수 있는 브레빌 듀얼보일러 BES920과 스마트 그라인더 BCG820을 세트로 구매 시에는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토스터 제조가 가능한 토스트 셀렉트 럭스 BTA735와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려주는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을 함께 구매하면 각각 22%,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오븐, 그릴, 주서기 등 다양한 가전 제품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브레빌 스마트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서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라클 BES980,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BES870 등 커피머신과 전자동 브루워 BDC445 등을 구매하면 최대 26%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듀얼보일러 BES920과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 BCG820을 세트로 구매 시 22%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해 초 출시한 브렉퍼스트 세트(BKE735, BTA735)도 각각 22% 할인혜택이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역시 제품에 따라 스페셜 원두 패키지, 샷글라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외 다양한 브레빌 소형 가전도 할인 판매한다. 주서기, 그릴, 아이스크림메이커 등을 최대 25%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 인기 제품 최대 40% 이상 할인하는 쿠팡 ‘브랜드위크’ 참가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이커머스 기업 쿠팡과 손잡고, 여름철 건강한 홈 라이프를 위한 자사 주요 생활가전을 브랜드위크에서 선보인다.

쿠팡과 필립스가 처음 호흡을 맞추는 이번 브랜드위크는 7월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면도기, 음파칫솔, 주방가전, 스팀다리미 등 필립스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40%이상 할인된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다.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으로 밀착 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9000시리즈(S9041/37)’와 초 저자극 밀착 면도 시스템 필립스 ‘S7000 면도기(S7970/26)’를 특별가에 제공한다. 필립스만의 터보스타 기술을 탑재한 필립스 ‘터보 에어프라이어(HD9622/45)’를 할인 판매하며, 유연한 헤드로 스팀이 새지 않게 밀착스팀이 가능한 ‘컴포트터치 플렉스헤드 스티머(GC557/38)’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혁신적인 음파기술로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해주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 에디션’, 특허 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로 꼼꼼한 제모가 가능한 ‘샤티넬 모근제거기’, 여름철 스무디나 건강 주스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아방세 초고속 믹서기’ 등 다양한 제품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