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고라이브, 코엑스 전광판 통해 “BIGO의 주인공은 나야 나” 입상자를 모델로 한 영상 광고 집행

비고라이브, 코엑스 전광판 통해 “BIGO의 주인공은 나야 나” 입상자를 모델로 한 영상 광고 집행

  • 김신엽 기자
  • 승인 2020.10.1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부터 ‘BIGO의 주인공은 나야나’ 이벤트 1위를 차지한 BJ 싸비, 2위를 차지함 BJ 민트(활동명 : 이난나) (제공 비고라이브)

[ 매드타임스 김신엽 기자 ] 비고라이브가 강남 코엑스 초대형 전광판인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을 통해 CF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최근 진행된 “BIGO의 주인공은 나야 나” 앱 내 이벤트에서 1위부터 8위까지 순위에 오른 BJ들은 CF 영상에 출연할 기회를 얻는다.

순위에 따라 영상 내 비중이 달라지는 데다, 코엑스의 초대형 전광판에서 송출되기에, 참가 BJ들은 48시간 연속 방송을 하거나,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등 많은 노력을 보였다. 그 결과, BJ 싸비, 민트, 뽀미, 우기, 스카이나나, 애슐리, 김라떼 등 총 8명이 순위에 올랐다.

1위는 잘생긴 외모와 엉뚱한 매력으로 최근 국내외 많은 팬을 확보한 비고라이브의 라이징 스타이자, 8명 중 청일점인 BJ 싸비가 차지했다.

2위는 모델 겸 배우이자 동화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BJ 민트(활동명: 이난나)가 올랐다.

3위에는 이미 비고라이브 내 인기 BJ로 유명한 ‘얼짱 시대’ 출신 배우 BJ 뽀미(활동명: 한봄)가 차지했다. 

이번 광고가 송출되는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는 코엑스 건물의 중앙 상단에 위치한 초대형 곡선형 LED 전광판으로, 유동 인구 및 이동차량이 많은 곳에 있어 광고매체로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주로 화려하고 눈에 띄는 탓에 주로 연예인, 명품 광고가 실리고 있다. 

해당 광고는 비고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선공개됐으며, 10월 15일부터 11월 8일, 매일 저녁 5시부터 12시까지 코엑스 동문 크라운 미디어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