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유태양, 어도비코리아와 크리에이티브 협업..‘굿 가이(Good Guy)’ 제작

SF9 유태양, 어도비코리아와 크리에이티브 협업..‘굿 가이(Good Guy)’ 제작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2.2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SF9(에스에프나인)의 메인댄서 유태양이 영상을 제작하며, 크리에이터로서의 끼를 발산했다.

유태양은 어도비코리아와 함께 협업하여 SF9 유태양 버전의 ‘굿 가이(Good Guy)’ 스페셜 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유태양이 팬들을 위해 어도비코리아와 함께 기획한 콘텐츠로, 음악 선정에서부터 촬영 및 편집의 전 과정을 스스로 진행했다.

지난 24일 어도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컬래버레이션 영상에서 유태양은 ‘굿 가이(Good Guy)’ 스페셜 영상과 함께 콘텐츠를 제작하는 모든 과정을 담았다. 춤을 추면서 카메라 구도와 무빙 등 연출까지 동시에 맡은 것은 물론,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를 사용해 색보정(루메트리) 효과부터 자동 리프레임 등 다양한 기능을 배워보고 직접 편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SF9에서 메인댄서를 맡은 유태양은 ‘Unlimited’ ‘Life is so beautiful’ 등 SF9 음악의 안무를 창작한 실력파 K팝 아이돌이다. 퍼포먼스 창작에 능할 뿐 아니라 창작안무 및 커버 영상을 직접 제작해 업로드하는 가요계 크리에이터로도 손꼽히고 있다.

한편, 유태양이 속한 SF9은 4월 첫 방송을 앞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출연을 확정 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