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망고 콜라에 이어 마시멜로 콜라 출시

펩시, 망고 콜라에 이어 마시멜로 콜라 출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3.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펩시는 핍스(PEEPS)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마시멜로" 콜라를 출시하며 봄을 시작한다. 펩시 콜라의 신선하고 상쾌한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핍스 마시멜로 향을 결합한 새로운 음료인 PEPSI x PEEPS를 출시했다. 밝은 노란색과 분홍색, 파란색 7.5 온스 펩시 미니 캔에 즉시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 덕분에 펩시 x 핍스는 "봄철에 이상적인 액세서리이자 갈증해소제"라고 회사는 밝히고 있다.

봄의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팬들에게 새 시즌을 축하 할 또 하나의 이유를 제공하고자한다. 펩시와 핍스는 팬들에게 #HangingWithMyPEEPS 추첨을 통해 그들이 좋아하는 봄 활동을 안전하고 멀리 떨어져있는 방식으로 즐기는 방법을 전 세계에 보여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팬들은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 @PEPSI, #HangingWithMyPEEPS 및 #PepsiSweepstakes를 태그하여 핍스 마시멜로 칙스 앤 버니와 함께 봄을 즐기는 자신의 사진을 제출하면 펩시 x 핍스 3 팩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즉, 펩시 x 핍스는 매장 진열대에서 얻을 수 없으며, 온라인 경품 행사에 참가한 사람들만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아주 어려운 한 해를 보낸 후 많은 소비자들이 웃을 수 있는 새로운 것들을 찾고 있다. 봄의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펩시는 핍스와 협력하여 최초의 마시멜로 콜라를 한정적으로 개발했다. 이 펩시 x 핍스 컬래버레이션은 독특한 미니 캔 디자인을 통해 세 가지 밝은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다."라고 토드 캐플란 펩시 마케팅 부사장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소비자들이 한정된 상품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펩시 x 핍스가 팬이 좋아할 수 있는 상징적이고 맛있는 페어링을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덧붙였다.

핍스 브랜드 매니저 캐이틀린 서비안은 "핍스 브랜드는 항상 파트너들과 팀을 이뤄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마시멜로 맛을 선사한다. 우리는 펩시와 함께 부활절 연휴까지 이어지는 이 한정된 음료에 대해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팬들이 #HangingWithMyPEPS 경품행사의 일환으로 PEEPSONALITY®를 어떻게 표현할지 기대하고 있다. 이 달콤한 콜라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런데, 펩시가 독특한 맛의 콜라를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작년 11월에는 사과맛 펩시, 12월에는 '코코아 콜라'를 론칭했다. 그리고 지난 3월 22일에는 5년 만에 영구적 향료 콜라인 '펩시 망고'를 출시했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와 펩시 망고 두 종류로 12온스 캔과 20온스 병으로 판매된다. 토드 카플란 부사장은 "망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과일 중 하나이며, 펩시맛을 완벽하게 살려 소비자들이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조합을 만들어 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