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FT아일랜드 이홍기, 전역 후 예능 나들이 → 뮤지컬 '활발한 활동 예고'

'아는 형님' FT아일랜드 이홍기, 전역 후 예능 나들이 → 뮤지컬 '활발한 활동 예고'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5.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는 형님 캡처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아는 형님'에 출연해 믿고 보는 예능돌로서의 끼를 뽐냈다.

이홍기는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 지난 4월 전역하고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이홍기는 공백이 무색할 만큼 재치 넘치는 입담과 여전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탄을 선사했다.

전역 한 달만의 예능 출연에 긴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작부터 형님들의 놀림을 받은 이홍기는 기다렸다는 듯이 그의 '아는 형님' 출연을 기다린 부대 선후임들에게 영상 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또 신인 시절 스윙스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가 하면 헤이즈와 함께 '비도 오고 그래서'를 열창하며 폭풍 가창력을 뽐냈다.

또한 이홍기는 목소리가 지문 수준이어서 과거 '복면가왕'에 출연하자마자 정체를 들켰다는 에피소드를 전하며 조장혁의 '중독된 사랑'을 불렀다. 숨길 수 없는 독보적인 보이스로 "감정에서는 숨길 수가 없다" "노래를 너무 잘 한다"는 형님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홍기는 밴드 FT아일랜드로 데뷔해 ‘사랑앓이’ ‘바래’ ‘관둬’ ‘Wind’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솔로로서도 ‘사랑했었다’ ‘눈치 없이’ 등을 발표하며 뛰어난 감수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의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손꼽히고 있다. 아역배우 시절부터 다져진 연기력으로 ‘미남이시네요’ ‘모던파머’ ‘화유기’ 등 드라마는 물론 ‘그날들’ ‘사랑했어요’ ‘귀환’ 등 뮤지컬에서 다양한 배역을 소화하며 배우로서도 맹활약했다.

전역 후 MBC '라디오스타',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채널A '도시어부'에 이어 JTBC '아는 형님'까지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하고 있는 이홍기는 프라이빗 메시지 앱 '디어유 버블' 계정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 데 이어 오는 28일 개막하는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에서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