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의 스쿨 라이프”... 첫 번째 포토북 ‘P1ay Here!’ 6월 30일 발매

“피원하모니의 스쿨 라이프”... 첫 번째 포토북 ‘P1ay Here!’ 6월 30일 발매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6.0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첫 번째 포토북 ‘P1Harmony – 1st Photo Book [P1ay Here!]’가 6월 30일 정식 발매한다. 

피원하모니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피원하모니 공식 SNS를 통해 첫번째 포토북 ‘P1ay Here!’의 일부를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풋풋한 피원하모니의 스쿨 라이프를 상상할 수 있다. 교복을 입은 사진에서 멤버들은 싱그러운 잔디에 앉아 독서를 즐기고 있으며, 훈훈하면서도 차분한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에 띈다. 농구공을 든 채 운동복을 입고 있는 다른 버전에서는 활기차고 스포티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포토북에는 수업 시간, 특별 활동, 점심 시간 그리고 체육 시간까지 교복을 입고 학교 곳곳에서 자유분방한 시간을 보내는 피원하모니의 즐거운 모습을 약 200페이지 분량으로 가득 담아냈다. 이 외에도 각자의 아이덴티티가 표현된 미니 노트, 증명 사진, 학생증, 포토카드, 북마크, 오늘의 짝꿍과의 조합을 보여주는 프랜드 카드, 연필, 포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원하모니의 첫 번째 포토북은 FNC STORE에서 예약 구매 할 수 있으며, 6월 30일에 정식 발매된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최근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의 라이브 세션에 참가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확실하게 자리 매김하고 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