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7월 18일 온라인 팬미팅 ‘P1uspace H : Time To Move Out’ 개최

피원하모니, 7월 18일 온라인 팬미팅 ‘P1uspace H : Time To Move Out’ 개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7.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신예 피원하모니(P1Harmony)가 피원하모니는 오는 7월 18일 오후 3시 온라인 팬미팅 ‘P1uspace H : Time To Move Out’을 진행하고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진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월에 개최된 첫 번째 팬미팅 ‘P1uspace H : Get Together’ 이후 약 6개월 만에 개최하는 단독 팬미팅이다. ‘P1uspace H’는 P1H, PLUS, US, SPACE와 H(Hidden)의 합성어로, 팬들과 피원하모니만의 숨겨진 공간을 의미한다. 첫 팬미팅이 ‘다 같이 모이자’라는 뜻을 가졌으면 이번 팬미팅은 다 같이 ‘어떤 것을 깨고 나가서 새로운 공간으로 나가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온라인 팬미팅 포스터에는 함께 힘을 합쳐 무인도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보이스카우트를 연상케 하는 복장을 한 멤버들은 모험에 떠날 준비를 마치고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팬미팅을 통해 실력파 4세대 아이돌임을 증명하며 K팝 아티스트로서 팬들과 나아갈 새로운 길에 주목하게 할 예정이다.

피원하모니의 온라인 팬미팅 ‘P1uspace H : Time To Move Out’ 티켓 예매는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공식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7월 18일 오후 3시(한국시간) 해당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또한 팬미팅에 앞서 기념 MD 판매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