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세요

스타벅스에서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세요

  • 최영호 기자
  • 승인 2019.01.2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현금없이 스마트폰 QR코드·바코드로 결제
한정판 이모티콘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1월24일부터 전국 매장(미군부대와 인천공항, 쇼핑몰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에 도입한다.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추가 도입을 결정하게 된 것이다.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기본 설치 되어 있어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음료를 주문 후 카카오톡 내 결제 플랫폼을 사용해 결제 바코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결제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 및 적립 내용이 안내되며,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이용 금액의 0.3%도 기본 적립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는 카카오와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이모티콘을 증정한다.

16종 1세트로 구성된 이번 이모티콘은 일상 속 스타벅스 경험을 카카오 캐릭터와 함께 3D 액션 이모티콘으로 표현했는데, 스타벅스 파트너가 된 라이언, 머그잔을 들고 커피를 음미하는 어피치 등 평소와 다른 모습의 카카오프렌즈를 3D 이미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모티콘은 내려받은 뒤 30일간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 카카오페이
이미지 : 카카오페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