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 'ACE' Talk 다섯 번째 시리즈 :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 대담 개최

한국광고학회, 'ACE' Talk 다섯 번째 시리즈 :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 대담 개최

  • 채성숙 기자
  • 승인 2021.09.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한국광고학회(회장 안대천, 인하대학교 교수)는 지난 5월부터 시작한 광고계 대표기업 CEO 대담 프로그램인 ‘ACE’ Talk의 다섯 번째 시간을 9월 16일(목)에 진행한다. 이번에는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가 함께 한다.

홍성현 대표는 '내일을 바꾸는 살아 있는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빅데이터 기반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과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를 중심으로 대홍기획의 변신을 주도하고 있다. 동국대 김봉현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대담에서 현재 우리 광고업계가 직변하고 있는 환경적 변화와 도전적 이슈들, 미래의 변화에 대처하는 "대홍기획"의 변신 전략 등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가 진행된다. 

또한 디지털과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전략과 최적의 솔루션, 대홍기획의 차별적인 클라이언트 서비에 대해서 홍대표로부터 직접 들을 수 있게 된다. 이외 CEO로서의 비전과 경영철학, 미래 광고인을 위한 조언, 광고회사 CEO가 되기까지 걸오온 길 등에 대해서 들을 수 있다.

홍성현 대표가 출연하는 다섯 번째 ‘ACE’ Talk는 9월 16일 오후 2시 광고학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채팅창을 통한 질문이나 댓글 등의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