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계약] 모델 김세라, 모바일 게임 ‘더킹: 밤의 제왕’ 홍보 모델 및 캐릭터 발탁

[모델 계약] 모델 김세라, 모바일 게임 ‘더킹: 밤의 제왕’ 홍보 모델 및 캐릭터 발탁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12.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모델 김세라가 레드닷게임즈의 모바일게임 '더킹: 밤의 제왕'의 홍보모델 및 캐릭터로 발탁됐다. 김세라는 SNS 구독자 20.7만의 인플루언서이자 인터넷 방송 비고라이브, 아프리카TV 크리에이터이다.

게임 제작사 '레드닷게임즈'는 "김세라는 올해 레이싱 모델 및 리포터 활동과 지상파방송 출연 등을 통해 다양한 매력과 재능을 발휘했다. 홍보모델뿐 아니라 '더킹: 밤의 제왕' 내 캐릭터로도 채택한 이유"라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김세라는 "평소 팬과 정서적인 교감을 중요하게 생각해왔다. 홍보모델로서도 이용자와 활발히 소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킹: 밤의 제왕'은 김세라와 계약을 기념하여 게임 접속자에게 '모델 세라' 캐릭터를 즉시 지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실사풍 미녀 캐릭터 기반의 수집형 RPG인 '더킹: 밤의 제왕'에서도 '게임 세라'는 매력을 뽑내면서 실제 사람이 가상 인물보다 낫다는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7년차 레이싱모델이기도 한 김세라는 지난 2011년 패션N채널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3’에 쇼핑몰 업계를 주도하는 경영자로 소개되며 방송에 데뷔했다. 9, 10월에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 잇달아 출연하며 5년 만에 지상파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2년 엘리트모델 선발대회에선 본선에 진출했고 방탄소년단TV 예능 및 JYJ, 싸이, 서태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