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드롱기, 브래드 피트와 함께한 ‘퍼펙토 캠페인’ 화보

[K-AD] 드롱기, 브래드 피트와 함께한 ‘퍼펙토 캠페인’ 화보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10.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블랙으로 시크한 룩 연출, 브래드 피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화보 공개
라라랜드 감독, 촬영 감독, 음악 감독 함께 드롱기 퍼펙토 캠페인 광고 작업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글로벌 광고모델 브래드피트와 함께한 ‘퍼펙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브래드 피트는 올블랙 룩을 입고 시크하면서도 긴 금발머리를 휘날리며 한층 더 자유로우면서도 힙한 모습을 연출했다. 화보에선 평소 즐겨 마시는 신선한 커피 원두를 구입하고, 드롱기 커피머신으로 추출한 카푸치노 한 잔을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 등 브래드 피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브래드 피트는 GQ코리아10월호 인터뷰를 통해 “퍼펙토 캠페인은 드롱기의 퀄리티와 디자인, 그리고 브랜드 가치에 대해 설명한다”며 “드롱기 글로벌 광고 모델로서 제품을 경험할 소비자에게 ‘세련된 세심함’ 이란 가치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나의 가치관이 무척 닮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드롱기의 글로벌 광고 모델이 된 계기를 밝혔다.

한편, 드롱기 퍼펙토 캠페인은 이태리어로 ‘완벽한’이라는 의미의 퍼펙토(Perfetto)를 내세운 것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를 즐기는 완벽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캠페인에는 배우 브래드 피트가 글로벌 캠페인 광고의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광고 작업에는 영화 ‘라라랜드’로 8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연소 감독상을 수상한 데이미언 셔젤(Damien Chazelle)과 촬영 감독상을 수상한 라이너스 산드그렌(Linus Sandgren), 음악상을 수상한 저스틴 허위츠(Justin Hurwitz) 등 라라랜드 팀이 총 출동, 광고를 한 편의 영화처럼 표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