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Rapport, 옥외광고 DSP Quotient와 통합되어 프로그래매틱의 성장을 가속화 한다

IPG Rapport, 옥외광고 DSP Quotient와 통합되어 프로그래매틱의 성장을 가속화 한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2.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IPG Mediabrands의 글로벌 OOH 미디어 구매 및 기획 에이전시인 Rapport는 디지털 미디어 및 프로모션 기술 회사인 Quotient와 전략적 성장을 가속화할 기술 파트너십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TV, 라디오 등과 같은 동적 실시간 미디어처럼 가장 정적인 매체 중 하나인 옥외에서 올바른 메시지를 적절한 장소와 시간에 올바른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게 됐다.

이 거래는 Rapport의 계획 및 구매 시스템을 Quotient의 플랫폼에 직접 통합하여 광고회사의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고객에 대해 수집한 자사 데이터를 포함한 자체 데이터를 Quotient의 프로그래매틱 및 어드레서블 미디어 구매 시스템에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실제로 적절한 화면에서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제공한다.

통합이 실제로 Rapport가 옥외 미디어 산업의 방대한 정적 빌보드에서 실시간으로 광고 메시지를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게 하지는 않지만, 최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의 영향을 계획하고 측정할 수 있게 됐다. Rapport에 따르면, 옥외광고에서 프로그래매틱 및 어드레서블은 점점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Rapport의 Chris Olsen 사장은 "디지털은 극적으로 성장했으며 프로그래매틱은 그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분이다."라고 말했다.

Rapport를 위한 Quotient의 프로그래매틱 DOOH 솔루션의 특정 요소는 다음과 같다.

  • 미디어브랜드의 독점적인 고가치 잠재고객(HVA) 및 고객의 자사 데이터를 사용한 종단 간 계획, 활성화 및 측정
  • 날씨, 공급망 영향 및 시기적절한 이벤트 추적과 같은 실시간 트리거를 사용하여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메시지를 동적으로 타기팅하고 사용자 정의한다.
  • 모든 주요 SSP 파트너와의 통합을 통해 광범위한 인벤토리 카탈로그에 액세스한다.
  • 소비자 여정에서 물리적 위치의 가치를 활용한다.

올슨은 현재 모든 옥외 광고 인벤토리의 약 30%가 디지털이며, 이 중 약 "9-10%"가 현재 광고회사에서 프로그래매틱으로 구매하다고 추정되지만 가속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디지털 옥외광고 미디어 구매에서 프로그래매틱 점유율이 올해 90%, 2023년 50%, 2024년 40% 증가할 것으로 추정한다.

Rapport는 Quotient와의 새로운 거래가 Rapport의 프로그래매틱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현재 프로그래매틱으로 제공하는 거의 모든 SSP의 디지털 인벤토리-전국적으로 약 36만 개 상의 스크린에 액세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올슨은 Rapport 클라이언트에게 옥외 미디어 믹스 전반에 걸쳐 "높은 가치의 청중"에 도달하는 데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거래가 똑같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올슨은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통해 우리 팀은 클라이언트의 목표에 더 잘 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국가 및 지역 통찰력을 통합하고, 독점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고, 현재 도구를 개선하고, 규모에 맞게 프로그래매틱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파트너로 Quotient를 선택했다."라고 말했다.

Quotient의 OOH Practice Lead인 Norm Chait는 "클라이언트를 위한 OOH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Rapport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에이전시가 데이터의 힘을 깨닫고 소비자가 어디에 있든 통찰력을 얻고 더 관련성 높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지금은 우리 업계에 있어 진실의 순간이다."라고 하면서 우리는 정확한 계획과 정확한 활성화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믿으며 이 놀라운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기술을 계속 혁신하고 개발할 것ㅇ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