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국제어워즈, 존 헤가티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비티 비즈니스"과정을 위한 장학금을 제공하다

런던국제어워즈, 존 헤가티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비티 비즈니스"과정을 위한 장학금을 제공하다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2.08.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A 장학금 제도의 일환으로 LIA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과정을 무료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존 헤가티 경
The Business of Creativity Course 홈페이지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사치 & 시차와 BBH의 크리에이티브 설립자인 전 헤가티(John Hegarty)경은 런던국제어워즈(이하 LIA)와 협력하여 <The Business of Creativity>라는 8주간의 온라인 강좌를 시작할 예정이다.

8주 동안 헤가티는 브리핑 마스터하기, 아이디어 육성 및 평가 방법, 창의적인 문화 장려, 스토리텔링 기술 및 빈 페이지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 등과 같은 영역을 포함하여 크리에이티비티가 팀에 미칠 수 있는 엄청난 영향을 파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IA는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들에게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다. 8주간의 온라인 강좌는 참가자 1인당 1,500 파운드로 평가된다.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Creative LIAisons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LIA는 광고 클럽과 미디어 매체에 무료 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LIA는 2021년과 2022년 Creative LIAisons 가상 멘티 중 2명의 참가자를 선정하는 무작위로 선발할 예정이다. 

테리 새비지(Terry Savage) LIA 회장은 "전 세계적으로 선도적인 광고 어워드 중 하나인 LIA는 업계의 모든 수준에서 창의성, 학습 및 사고를 발전시킬 것을 믿는다. 그리고 창의성에 대한 학습은 존 헤가티 경보다 낫지 않다. 우리는 이 이니셔티브를 지지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헤가티는 "우리는 끊임없는 변화와 점점 더 많은 '블랙 스완' 사건들에 직면하고 있는 격동의 거시적 환경에 처해 있다. 이러한 맥락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적응성에 대한 요구는 항상 팽배하다. 즉, 창의성은 비즈니스에 매우 중요하다. 좀 더 세분화된 수준에서 마케팅 내 창의성의 하락 추세가 있었다. 더 구체적으로 마케터는 덜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고 창의성은 20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의 효과를 내고 있다. 마케팅은 효율성으로 측정되는 과학에서 벗어나 수요를 불러일으키는 핵심 기능으로 전환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스토킹에서 유혹으로 옮겨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창의성이 타고난 것이고 운이 좋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우리는 창의성이 훈련될 수 있는 근육이라고 믿는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는 LIA 장학금 계획의 일환으로 LIA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이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 강좌의 형식은 헤가티 주최의 주간 강의, 헤가티와의 격주 질의응답, 큐레이션된 보조 자료, 그리고 8명의 영감을 주는 주간 초청 연사 등 4개의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청 연사들은 비즈니스 리더부터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아이콘까지 다양하며, 이들은 모두 창의성을 성공의 핵심 동력으로 사용했다. 그 과정은 모든 연공서열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LIA의 바바라 레비 사장은 "이 일련의 강의는 정말 귀중하다. 비즈니스와 크리에이티브 모두에게 비즈니스와 경력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경쟁 우위를 위한 관련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LIA는 Creative LIAisons 교육 프로그램의 부가 가치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들에게 무료 자리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창의성의 미래에 투자할 것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강좌의 첫 번째 코호트는 2022년 9월 19일에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