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현,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캐스팅... 진성준 어린 시절 연기

문성현, JTBC ‘재벌집 막내아들’ 캐스팅... 진성준 어린 시절 연기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1.1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신인 배우 문성현이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캐스팅됐다.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조한철 등 대세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연출 정대윤, 극본 김태희·장은재, 제작 SLL·래몽래인·재벌집막내아들문화산업전문회사)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문성현은 순양그룹의 장손이자 황태자인 진성준(김남희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문성현은 안하무인이자 오만한 성격을 가진 어린 진성준으로 완벽 변신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문성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선보일 힘 있는 연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문성현은 ‘빈센조’ ‘갯마을 차차차’ ‘별똥별’ ‘환혼’에서 옥택연, 김선호, 김영대, 황민현 등 유명 배우들의 아역을 도맡으며 가파른 성장세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돼지의 왕'의 학교 폭력 가해자부터 ‘슈룹’의 소심한 심소군까지 극과 극 스타일의 캐릭터를 폭넓게 소화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활약할 문성현의 새로운 변신에도 기대가 쏠린다.

문성현이 출연을 확정한 '재벌집 막내아들'은 오는 18일 오후 10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