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새앨범 트랙 비디오 ‘One And Only’ 지웅 편 공개

피원하모니, 새앨범 트랙 비디오 ‘One And Only’ 지웅 편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1.2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세 번째 P-SIDE 트랙 비디오 ‘One And Only’를 공개했다. ‘P-SIDE’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로, 피원하모니가 앨범마다 피원하모니만의 개성을 담아 공개하는 콘텐츠다. 

공개된 ‘One And Only’ 트랙 비디오에서는 지웅의 활력 넘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지웅은 등장부터 밝은 표정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지웅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자신감 넘치는 동작으로 쉴 틈 없이 흥을 돋우며 자유분방한 곡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피원하모니다운 위풍당당한 태도와 화려한 제스처로 완곡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미니 5집 수록곡 ‘One And Only’는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보컬 리프가 인상적인 트랩 리듬의 힙합곡이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나이기에 타인의 시선과 편견에 주눅 들지 않고 나만의 색을 보여줄 것이라는 다짐을 그려낸다.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피원하모니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자랑한다.

피원하모니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을 확정하고 발매 기념 쇼케이스와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11월 30일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전 세계의 주목을 받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전곡 음원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