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기호∙인탁, 새앨범 트랙비디오 ‘태양을 삼킨 아이 (Look At Me Now)’ 공개

피원하모니 기호∙인탁, 새앨범 트랙비디오 ‘태양을 삼킨 아이 (Look At Me Now)’ 공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1.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강렬한 분위기의 미니 5집 수록곡 ‘태양을 삼킨 아이 (Look At Me Now)’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P-SIDE 트랙 비디오’는 피원하모니만의 정체성이 담긴 앨범 수록곡 퍼포먼스 비디오로, 영상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태양을 삼킨 아이 (Look At Me Now)’ 트랙 비디오에서는 멤버 기호, 인탁의 카리스마와 완벽한 호흡이 눈길을 끈다. 시작부터 비장한 표정으로 등장한 기호와 인탁은 노래 제목처럼 태양을 삼키는 듯한 안무로 가사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또한 이들은 빈틈없는 페어 안무와 춤의 적절한 강약 조절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미니 5집 수록곡 ‘태양을 삼킨 아이 (Look At Me Now)’는 록과 힙합을 접목한 장르의 곡으로, 808 베이스와 신스 베이스에 강렬한 드럼이 어우러진다. 멤버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한 이 곡은 언제나 빛나는 ‘태양’을 가진 피원하모니의 모습을 ‘태양을 삼킨 아이’로 표현했다. 가사를 풀어낸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모두가 꿈꾸기만 했던 목표를 우리는 결국에 이루어 낼 것이라는 포부를 한눈에 보여준다.

피원하모니는 컴백 전부터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확정,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개최, 웹게임 ‘P1us World’ 출시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