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 美 빌보드 3개 부문 차트 접수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 美 빌보드 3개 부문 차트 접수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2.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니 5집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 세개 부문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미국 빌보드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발매된 피원하모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ARMONY : SET IN’이 12월 31일 자 3개 부문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54위에, 신예 아티스트들의 음반을 대상으로 순위를 매기는 ‘히트시커스’ 앨범 차트에서는 12위에, ‘톱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14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1월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을 발매하고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피원하모니만의 넘치는 에너지로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서 미국 방송 데뷔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러 호평받았고, 앨범의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는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팬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했다. 또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지하철 2호선 열차 내부에 신곡 뮤직비디오를 송출해 피원하모니의 음악적 매력도 널리 알렸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내년 1월 14일부터 ‘P1ustage H : P1ONEER’를 통해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12개 도시를 도는 라이브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