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美 12개 도시 투어 → 유명 TV쇼 출연... 수준급 퍼포먼스X라이브로 글로벌 대세 자리매김

피원하모니, 美 12개 도시 투어 → 유명 TV쇼 출연... 수준급 퍼포먼스X라이브로 글로벌 대세 자리매김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02.2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차세대 K팝 월드 스타로서의 인기를 증명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댈러스 페어파크 뮤직홀(Music Hall at Fair Park)에서 진행한 공연을 끝으로 ‘2023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1ONEE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라이브 투어를 통해 1월 서울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덴버, 휴스턴, 시카고, 애틀랜타, 레딩, 뉴욕, 워싱턴 D.C., 내슈빌, 오스틴, 댈러스의 미국 12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피원하모니는 지난해 11월 30일 발매한 미니 5집의 수록곡 외에도 지난 2022년 첫 번째 라이브 투어 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트리스트로 공연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피원하모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수준급 퍼포먼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눈에 띄는 성장사를 이어 나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었다. 

그중 피원하모니 뉴욕 공연에서는 영국 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이 특별한 인연으로 오프닝 무대에 서 팬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피원하모니는 매 공연 전날부터 공연장 앞에서 밤새 줄을 서고 전곡을 떼창하는 등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은 물론이고, 투어를 도는 지역마다 외신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미국 인기 아침 프로그램 CBS ‘그레이트 데이 휴스턴’에 출연하고, 펜실베니아 주 뉴스 WFMZ-TV에 보도됐다. 

특히 미국 현지 음반 관계자는 이번 피원하모니의 투어에 대해 “가장 주목할 점은 피원하모니가 그룹으로서 성장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두 번째 미주 투어는 더 큰 공연장에서 한층 커다란 규모로 준비되었고, 피원하모니는 이에 맞게 완벽한 공연으로 모든 것을 매치시켰다”며 “피원하모니의 미국 내 팬덤이 정말로 성장하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짧은 시간 안에 피원하모니가 이뤄낸 성장은 매우 놀랍다”고 피원하모니의 뛰어난 성장세에 관심을 표했다.

또 다른 현지 공연 프로모터는 “피원하모니의 미래는 매우 밝다. 피원하모니 멤버들에겐 거부할 수 없는 강한 에너지가 있으며, 그들이 무대에 오르면 공연장은 폭발적으로 변한다.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하고 높이 올라갈지 기대된다. 이번 투어는 큰 성공이었다고 생각한다”며 피원하모니만의 강점을 짚어내고, 피원하모니가 이끌어 나갈 미래에 주목하기도 했다.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K팝 대표 주자’의 반열에 우뚝 선 피원하모니가 성공적인 투어로 막강한 파워를 제대로 입증했다.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에너지 넘치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상승 곡선을 이어오고 있는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성장을 기대케 한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