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리치, 챗GPT 세미나 개최... 세계 최초 “브랜디드 프롬프트” 예고

애드리치, 챗GPT 세미나 개최... 세계 최초 “브랜디드 프롬프트” 예고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3.03.3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챗GPT와 같은 인공지능 기술의 발전이 광고 산업에 미칠 영향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종합광고회사 애드리치(대표:은명희)는 지난 3월 29일 '광고인은 챗GPT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부제 : 광고 마케팅의 챗GPT 활용 방법 및 전략)’라는 주제로 얼리버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챗GPT 권위자이자 베스트셀러 “챗GPT 사용설명서"저자인 송준용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챗GPT의 원리와 광고 마케팅 활용법, 적용 사례 등을 통해 광고회사가 어떻게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광고 마케팅을 혁신할 수 있는지 열띤 강연을 펼쳤다.

은명희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챗GPT의 발전이 광고산업에도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애드리치는 이러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광고 마케팅에 발빠르게 적용하여 다가오는 챗GPT 시대에 리더십을 갖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애드리치 전략연구소는 송준용 대표와 손잡고 곧 세계 최초의 “브랜디드 프롬프트”라는 개념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획기적인 시도를 통해 애드리치는 선도적인 역할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선보일 “브랜디드 프롬프트”에 관심이 모아지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