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S] Melvin M. Mangada, 심사위원장 위촉

[AD STARS] Melvin M. Mangada, 심사위원장 위촉

  • Kate 기자
  • 승인 2019.05.03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lvin M. Mangada, TBWA/Satiago Mangada Puno의 CCO

Melvin M. Mangada,  부산국제광고제 심사위원장
- Adobo Magazine “Top Executive Creative Director" 선정
- 필리핀 4A 광고인협회 명에의 전당 첫 멤버

Melvin은 필리핀 광고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Adobo Magazine의 Top Executive Director로 선정되었으며, 4A 광고인협회 명예의 전당 첫 멤버이다. 그는 현재 창의적인 학생을 지원하기 위한 TBWA 재능 기금과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차세대 광고인을 멘토링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TBWA/SMP는 필리핀 Agency of the year에 일곱 번 선정되었다.

그는 2018 부산국제광고제에서 Behay Tuluyan "Disgusting Stories"로 2년 연속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바이럴 영상은 아동 성범죄와 관련된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24시간 동안 16개국 1억 4천만 명에게 도달되었다. 필리핀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문제로 아동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킨 광고캠페인이다.

뛰어난 수상 이력을 가진 TBWA/SMP의 크리에이티브부문 대표 Melvin은 심사위원장을 맡은 소감으로 “정말 기대된다.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기술과 혁신을 이끄는 아시아를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행사를 경험해 보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그는 Design, Print 부문의 심사를 주재하며 깨어있는 안목으로 전문성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약 60개국에서 2만여 편 이상이 출품되고 있는 부산국제광고제는 올해 ‘☑Influence, 소비자에게 올바른 영향력을 미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테마로 오는 8월 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을 받고 있으며 오는 5월 15일 마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