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스택, DOOH에서 선별된 거래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인 하이브스택 큐레이트 출시

하이브스택, DOOH에서 선별된 거래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인 하이브스택 큐레이트 출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3.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독립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애드테크 회사인 하이브스택은 구매자가 인벤토리 소싱을 맞춤 설정하고 특정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전략적으로 선별된 거래를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DOOH 마켓플레이스인 하이브스택 큐레이트를 출시했다.

하이브스택 큐레이트(Hivestack Curate)는 구매자가 주도적으로 투명하고 맞춤화된 맞춤형 거래를 생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인벤토리 소싱을 완벽하게 제어하여 전략적이고 목표 지향적인 공급을 하나의 통합된 거래 ID로 구축 및 구매할 수 있다. 큐레이터는 35개 이상의 시장에서 하이브스택의 글로벌 DOOH 마켓플레이스와 통합된 390개 이상의 미디어 소유자로부터 프리미엄 인벤토리 거래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스택 큐레이트의 정교한 솔루션을 통해 DOOH 데이터 제공업체는 강력한 자사 및 타사 데이터를 통합하여 큐레이션된 딜의 잠재고객 도달 범위와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하이브스택은 품질이나 규모를 희생하지 않으면서도 효율성을 높여, 구매자가 비즈니스 니즈에 따라 고도로 선별된 특정 인벤토리를 하나의 통합된 거래 ID 내에서 캠페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구매자는 고품질의 자사 또는 타사 데이터를 대규모로 활용하여 하이브스택 플랫폼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오디언스 타기팅 및 측정 기능을 제공하는 맞춤형 데이터 세트를 생성할 수 있다.

하이브스택의 CEO 겸 설립자인 안드레아 수플리오티스(Andreas Soupliotis)는 "하이브스택 큐레이트는 DOOH 구매자에게 파편화되고 복잡한 프로그래밍 환경을 운영하고 탐색할 수 있는 향상된 도구를 제공하여 투명하고 중앙화된 플랫폼에서 공급 인벤토리를 전략적으로 큐레이션할 수 있는 더 많은 통제권과 자율성을 부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새로운 마켓플레이스는 구매자에게 전 세계 모든 팀과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독보적인 공급 측면의 의사 결정 권한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에이전시X의 CEO인 케빈 맥도날드(Kevin McDonald)는 "효율성을 높이고 파트너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하는 것은 항상 모든 고객사의 최우선 과제였다."라며 "하이브스택 큐레이트는 보다 전략적이고 맞춤화된 방식으로 재고 선택을 간소화할 수 있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며, 프로매틱 방식의 DOOH 구매 프로세스에 환영할 만한 추가 기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우리는 DOOH 거래에서 점진적인 가치를 발굴하고 고객에게 공급 전략에 대한 향상된 가시성을 제공하는 거래 큐레이션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라고 덧붙였다.

하이브스택은 하이브스택 큐레이트를 통해 DOOH 랜드스케이프 전반에서 구매자와 미디어 소유자 모두를 위해 효율성을 개선하고 부가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준다.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탐색 기능과 글로벌 인벤토리 및 오디언스 데이터로 구성된 프리미엄 큐레이션 마켓플레이스가 결합되어, DOOH 구매자는 계획부터 활성화 및 측정에 이르기까지 캠페인에 대한 통제력과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