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2024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 론칭

하얏트, 2024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 론칭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4.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드타임스 한수경 기자] 하얏트는 소비자들이 여행을 통해 더 많은 보상을 받고, 주의를 기울이고, 몰입하는 동시에 방랑벽을 받아들이도록 장려함으로써 올해를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미국인의 40%가 2024년에 더 많은 여행을 할 계획 이라고 밝히면서 나왔다.

하얏트는 소비자들이 더 많이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한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인 "비 모어 히어(Be More Here)"를 론칭했다. 구글이 타사 쿠키를 단계적으로 폐지하기 시작하면서 확장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고객에 대한 자사 데이터를 강화하기 위해 로열티 프로그램에 더 집중할 수 있다.

"Be More Here" 플랫폼 혜택의 중심에는 새로 확장된 하얏트 월드 마일스톤 리워드 로열티 프로그램이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은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더 많은 보상 선택권을 가지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선물할 수도 있다. 의미 있는 연결을 장려함으로써 고객은 개인의 웰빙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엄선된 강력한 상품 목록을 찾을 수 있다. 각 상품은 기분이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하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고유한 접근 방식을 갖추고 있다.

하얏트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로리 블레어는 “우리 손님들은 여행할 때 더 많은 존재감과 의미 있는 경험을 원한다고 말했다. 바쁜 삶에 모든 것을 맞추려고 노력하면서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 동료, 심지어 자기 자신과의 진정한 관계를 희생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결과 고객이 지금 여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 새로운 필요성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Be More Here' 플랫폼은 생명력과 영혼이 가득한 브랜드로 구성된 역동적인 글로벌 포트폴리오와 이 세상이 제공하는 것을 경험한 회원에게 보상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이는 우리가 고객의 요구 사항을 강조하고 연결의 예술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데 집중함으로써 하얏트 월드를 차별화하고 향상시키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Be More Here"는 또한 웰빙과 마음챙김에 중점을 두고 있다. 헤드스페이스(Headspac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얏트 월드 앱의 고객에게 프리미엄 컬러 노이즈 컬렉션에서 편안한 소리를 무료로 샘플링한다. 이 혜택은 350개 이상의 호텔에서 객실 내 TV를 통해서도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는 2022년 출시된 다양한 웰빙 경험을 촉진하는 경험 찾기(Find Experience)에 초점을 높였다. 현재 55개 지역에서 500개 이상의 경험이 있다.

건강 및 웰빙과 같은 다양한 주제에 대해 사용자를 교육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인 마스터클래스(MasterClass)와의 파트너십은 선별된 콘텐츠를 350개 이상의 시설에서 고객에게 제공한다. 파트너십은 1월 18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선댄스 영화제에서 마스터클래스 강사 이사 레이(Issa Rae)와 함께 하얏트 월드 활성화 공간에서 노변담화를 나누면서 시작한다.

이번 활성화는 하얏트가 럭셔리 제품을 확장하면서 최근 Timeless, Boundless, Independent 및 Inclusive Collection 브랜드 전반에 걸쳐 35개 이상의 럭셔리 호텔을 발표하면서 이루어졌다. 하얏트는 최근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Mr & Mrs Smith)를 인수해 하얏트 호텔이 없는 국가에서도 수백 개의 추가 럭셔리 및 부티크 호텔에 대한 직접 예약을 가능하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Be More Here"는 하얏트가 소유한 소셜 및 디지털 채널과 소셜, 디지털 및 비디오,공항과 같은 여행 허브의 집 밖 배치 및 다수의 부동산 내 터치 포인트에 걸쳐 유료 미디어를 포함해서 집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