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믹스에서 높은 효과를 얻는 법, 비디오 광고 섞기

미디어 믹스에서 높은 효과를 얻는 법, 비디오 광고 섞기

  • 한수경 기자
  • 승인 2020.07.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미디어포스트
출처 미디어포스트

IPG Mediabrands Magna와 IPG Media Lab 유닛이 트위터와 함께 수행한 새로운 연구 결과를 인용, 미디어포스트는 비디오 광고 형식을 혼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믹스에 대한 수십 년의 연구를 고려할 때,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이번 연구는 기존의 광고 효과 연구 (광고 리콜 설문 조사)와 시선 추적의 조합을 활용하여 더 많은 확언을 제공하고 있다.

이 연구는 단일 독립형 비디오 광고 형식, 두 가지 형식의 광고 조합, 세 가지 광고 형식의 조합에 대해 각각 3개의 노출을 제어했으며, 각각의 경우 여러 뷰에 걸쳐 분산된 여러 형식이 최상의 결과를 도출했다.

Kara Manatt Magna 수석 부사장은 "오랫동안 많은 브랜드들이 예산의 대부분을 자신에게 맞는 광고 형식으로 만드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했지만, 이번 연구 결과는 믹스가 인지력, 구매 의향, 브랜드 호감도에 더 효과가 있다는 보여주기 때문에 주요 차별화 요인이다"라고 말했다.그리고 "광고 경험에서 이런 종류의 광고 환경을 만드는 것은 반드시 새로운 자산 전체를 창출할 필요가 없다. 우리의 연구에서는 같은 광고가 다르게 제시될 때 더 나은 결과를 이끌어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