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 코로나 시대에 가족 만나는 새로운 방식 제안, 이마트 ‘당신을 보내세요’ 캠페인

[K-AD] 코로나 시대에 가족 만나는 새로운 방식 제안, 이마트 ‘당신을 보내세요’ 캠페인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1.02.0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주 : 이마트
대행사 : TBWA코리아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조치가 설 연휴까지 연장되면서, 특별한 가족 만남을 제안한 이마트의 ‘당신을 보내세요’ 캠페인이 온라인 상에서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마트와 TBWA코리아는사회적 거리두기로 고향 방문이나 가족모임을 설 선물로 대신하는 사람들을 위해 선물세트에 자신의 사진을 넣어 보낼 수 있도록 ‘당신을 보내세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지난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emartstore)에서 댓글 응모를 통해 진행됐는데, 단 3일 동안 400개가 넘는 댓글들이 달리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 결과, 1등에 당첨된 이들은 사진이 인쇄된 선물세트 인증샷과 함께 ‘명절에 보고 싶은 가족의 얼굴을 보는 것만큼 행복한 게 또 있을까’, ‘명절 때 모이지는 못하지만 설연휴 마음만은 따듯하게 보냈다’, ‘어머니가 서프라이즈를 받고 연락을 줬다. 인쇄된 사진은 벽에 걸어두셨다’며 저마다 후기를 통해 감동을 전했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에도 ‘이마트 명절 용돈봉투 시즌2 - 이게 또 MONEY?!’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는 선물세트 속에 용돈봉투를 감쪽같이 숨길 수 있도록 이마트가 특별 제작한 용돈봉투로, 선물만 전하기는 아쉽고 용돈만 드리기엔 성의 없어 보일 것 같은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이 이마트 때문에 하루쯤은 즐거워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Great Day’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