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누리, 첫 주연 맡은 영화 ‘구라, 베토벤’ 에서 보여줄 활약 기대

신예 김누리, 첫 주연 맡은 영화 ‘구라, 베토벤’ 에서 보여줄 활약 기대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1.02.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NC 제공
FNC 제공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신인 배우 김누리가 장편 독립 영화 ‘구라, 베토벤’을 통해 주연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오늘(25일) 개봉하는 ‘구라, 베토벤’은 진실과 거짓의 경계를 스스로가 부정하는 거장 베토벤의 진실과, 인간들의 거짓된 ‘구라’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작품이다. 살인 누명을 쓴 영화 감독과 그 주변 인물들이 약속과 배신을 거듭하며 사건을 풀어나가는 범죄 스릴러다.

김누리는 ‘구라, 베토벤’에서 손예은 역을 맡아 첫 스크린 주연으로서 열연을 펼친다. 손예은은 의리를 지키기보단 돈을 많이 버는 톱스타가 되고 싶은 신인 여배우다. 살인 누명을 써 설 자리를 잃은 봉수 감독(봉수 분)이 톱스타로 만들기 위해 애지중지하며 올인하는 인물로 한 치도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된다.

신예 김누리는 배우로서 차근히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는 배우다. 다수의 웹드라마를 통해 ‘웹드여신’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최근 tvN ‘반의반’에서는 제 몫을 톡톡히 해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스크린 데뷔와 동시에 주연을 꿰찬 영화 ‘구라, 베토벤’에서는 꽉 찬 연기력으로 신인답지 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김누리가 출연한 ‘구라, 베토벤’은 지난 2020년 ‘제25회 춘사영화제’에서 특별상 독립영화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