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메타버스 시대, 우리의 역할"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 개최

한국PR협회, "메타버스 시대, 우리의 역할"을 주제로 PR 피플 토크 개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2.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빈 한국경제 기자, 최세정 고려대학교 교수 대담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는 2월 22일 오후 7시, 최세정 고려대 교수와 이수빈 한국경제 기자가 ‘메타버스 시대 우리는 어떻게 소통하는가 - 플랫폼 다변화와 소통의 빅뱅’을 주제로 아홉 번째 PR 피플 토크(People Talk)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PR 피플 토크에서는 메타버스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소통 방식에 대해 거시적 관점에서 이야기를 나눈다.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타버스의 개념과 메타버스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대해 알아보고, CES 2022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업계 커뮤니케이션 동향을 살펴볼 예정이다.

최세정 교수는 현재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교수이자 한국PR협회 연구이사로 주로 소비자심리, 뉴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애드테크 등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스마트 생태계와 미디어 경영 2.0』, 『인터넷 생태계에 대한 9가지 질문』,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 등이 있다.

이수빈 기자는 한국경제신문 기자이자 한국PR협회 PR이사이다.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의 트렌드를 정리한 한경무크 'CES 2021' 과 'CES 2022'를 공동 저술했으며, ESG 실무자들을 위한 개념과 케이스 스터디를 망라한 '한경무크: ESG K-기업 서바이벌 플랜'에도 공동 필진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협회 공식 유튜브(https://youtu.be/Dv1cSSJN3pI)를 통해 생중계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