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콤 미디어 그룹, LG 스마트 TV 인벤토리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

옴니콤 미디어 그룹, LG 스마트 TV 인벤토리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LG Ads
출처 LG Ads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LG애즈(LG Ads) 솔루션은 옴니콤 미디어 그룹과 LG 스마트 TV와 크로스 스크린 광고 인벤토리를 옴니콤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LG애즈 솔루션 데이터는 옴니콤의 수요측 데이터 운영체제인 옴니(Omni)에 통합된다.

이 계약은 업계가 올해 커넥티드 TV(CTV) 지출이 19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고, OMG 에이전시 및 클라이언트 LG의 CTV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CTV 광고 캠페인을 수행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 추가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하는 시기에 이루어졌다.

이번 통합으로 OMG의 계정팀은 미국 내 2천만 가구 이상의 LG 스마트 TV 가구에 걸쳐 OMNI의 고급 타기팅 세그먼트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되었다. OMG 에이전시는 미국에서 어드레서블이 가능한 LG 스마트 TV에서 TV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독점 네이티브 광고, CTV 비디오 및 크로스 스크린 광고를 포함하여 LG애즈 솔루션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미디어는 옴니 플랫폼을 통해 시장에서 사용가능한 인벤토리 정보를 볼 수 있다.

LG애즈 솔루션의 최고경영자 Raghu Kodige는 “캠페인 목표가 충족되었을 때만 CTV 미디어에 대한 비용이 지불되는 광고주를 위한 보장된 결과 및 고가치 스마트 TV 데이터에 대한 보다 개방적인 액세스를 위한 우리의 이니셔티브와 직결된다."라고 말했다.

OMG의 데이터 및 분석 부서인 Annalect의 최고경영자 Slavi Samardzija는 "LG 애즈 솔루션은 업계 최대의 관찰된 TV 데이터 세트 중 하나를 옴니 플랫폼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CTV 미디어 인벤토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은 고객에게 소비자 행동과 미디어 인벤토리에 대한 최상의 뷰를 제공하는 동시에 미디어에 대한 데이터 및 분석의 영향을 변환하기 위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연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