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같은 ‘꿈나라맛’에 빠져봐! 꿈나라맛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출시

마법 같은 ‘꿈나라맛’에 빠져봐! 꿈나라맛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 출시

  • 최영호 기자
  • 승인 2022.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
환상적이고 무한한 상상력이 가득한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경험 선사
10월 6일까지 사전예약, 10월 7일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355ml 캔 1종 공식 출시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국내에서 선보이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무한한 상상과 가능성이 열려 있는 꿈의 세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다. 꿈나라맛을 담아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꿈의 세계가 현실 속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통해 일상이 마법같이 짜릿해지는 이색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로운 맛과 함께 패키지 디자인에도 꿈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생동감과 판타지 감성을 녹여내 소장 가치와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비비드한 다양한 컬러를 활용했으며 패키지 전면에는 현실과 꿈의 세계를 상징하는 두 개의 입구 이미지와 이를 연결해 주는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로고를 배치해 이번 프로젝트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스펜서체 로고도 꿈의 세계를 연결해 주듯 3D효과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재치를 더했다.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는 355ml 캔 1종 한정판으로 10월 7일 출시 예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10월 6일까지 코크플레이 앱 등을 통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출시 이후에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및 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꿈은 초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한 공간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꿈의 세계에서 만날 법한 마법 같은 짜릿함과 행복을 일상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길 바랬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오프라인 협업 활동을 통해 환상의 꿈의 세계와 현실이 만나 만드는 독창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올해 2월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readition™)을 론칭하며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에서 온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선보였으며, 7월에는 글로벌 아티스트 MARSHMELLO(마시멜로)와 협업해 과감한 변화를 준 ‘코카콜라 제로 MARSHMELLO(마시멜로)’를 공개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