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성수동 피치스에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운영

코카콜라, 성수동 피치스에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운영

  • 신성수 기자
  • 승인 2022.03.1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카, 굿즈 전시, 포토존... 우주를 탐험하는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

[ 매드타임스 신성수 기자] 코카콜라가 최근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피치스(Peaches.)에서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코카콜라는 지난달 론칭한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우주의 짜릿함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12일 피치스에서 오픈될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은 우주에서 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꾸며진다. 힙한 문화를 이끌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보다 생생하고 짜릿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

먼저 팝업에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피치스의 독창적인 감성과 우주에서 온 신비로움을 담아 낸 스타더스트 디자인의 스포츠카가 전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와 피치스가 어우러진 힙한 감성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마치 우주로 여행 온 느낌을 선사하는 신비로운 조명 효과와 더불어 시각적인 감각을 자극한 영상, 다채로운 조형물 등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피치스와 협업해 제작한 ‘스타더스트 원 유니버스 캡슐’ 한정판 굿즈 전시도 마련된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입장 후 소정의 미션을 수행하면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세상의 단 하나뿐인 특별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에디션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 팝업 체험존은 오는 12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 마련되며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 체험존은 우주에서 온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가 국내 힙한 문화를 리딩하고 있는 피치스 도원에 착륙했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호기심과 오감을 자극하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피치스에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를 직접 만나보시면서 일상 속에 즐거움을 높여 줄 신비롭고 짜릿한 기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코카콜라가 최근에 선보인 새로운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다양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코카콜라 한정판 및 현실과 디지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 확대를 위해 만들어졌다.

첫 프로젝트로 올해 2월에 공개된 ‘코카콜라 제로 스타더스트’는 우주 어딘가에도 코카콜라가 있을 것이라는 상상력에서 출발한 한정판 제품이다. 355ml 캔 1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